㈜이바돔 조선화로집, 트로트 신동 ‘정동원’ 전속모델 발탁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9/30 [09:01]

㈜이바돔 조선화로집, 트로트 신동 ‘정동원’ 전속모델 발탁

박정길 | 입력 : 2020/09/30 [09:01]


㈜이바돔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린 정동원을 자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온 가족의 외식공간으로 알려진 ㈜이바돔은 조선화로집을 비롯하여, 조선갈비실록, 이바돔감자탕 등 가족외식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여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바돔 측은 “10월부터 정동원 군이 자사 전속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라며, “자사 브랜드에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다양한 외식브랜드 중 참숯갈비 전문점으로 알려진 조선화로집소고기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최근 120호점 계약을 체결하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창업문의는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서 상담 가능하다.

 

 ㈜이바돔 조선화로집 관계자는 발랄함과 넘치는 에너지, 깊은 감성과 성인 못지 않은 노래 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동원 군의 모습이 조선화로집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전속모델로 발탁된 정동원은 조선화로집외에도 ㈜이바돔의 조선갈비실록, 이바돔감자탕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바돔은 전속모델로  정동원을 발탁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쓸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면 광고 촬영 및 홍보 영상 제작, 경품 이벤트 등 정동원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활동이 예고되어 있으며, 관련 광고는 명절 이후 홈페이지, SNS, 매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