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추석 당일 포함 연휴 기간 동안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시티 부천점’과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고양점’을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시티 부천점과 고양점은 넓은 공간에서 보다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모델은 물론,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모델을 비치해 수면 환경을 체험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등 모든 컬렉션을 한자리에 모아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만의 전문 수면 컨설턴트인 슬립마스터의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라며 "수면 습관과 체형뿐 아니라 취향,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상담을 진행해 매트리스를 소개하며, 수면 환경을 위한 조언을 더해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몬스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되며, 프레임과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40만 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 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은 10월 2일(금)부터 정상 운영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