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정육식당은 예비 창업자를 위해 본사에서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마음정육식당은 오랜 연구 끝에 2도씨 저온에서 144시간 2번 숙성 과정을 거쳐 최상의 풍미와 육질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숙성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는 국내 최초로 독일 인다시아 사의 마이스터와 100년 전통 노하우를 가진 독일 Moguntia food group의 독자적인 숙성기술, 한마음정육식당만의 독자적인 고기 숙성기술인 습식숙성을 기반으로 한 것이 비법이다.

또한, 업계 유일 OEM 육가공 공장 운영 시스템을 통해 본사가 운영에 필요한 모든 레시피와 소스를 패키지로 제공하고 있다.

한마음정육식당은 정육식당 창업비용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육부장 인건비 및 골절기, 육절기 없이 운영 가능한 3무 정책을 시행한다.

본사 관계자는 “정육식당에 상주하는 고급인력인 육부장이나 고가의 골절기 및 육절기를 구비해야하는 부담을 덜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와 점주 모두가 만족하고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먹거리를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최근 서울쌍문점과 아산풍기점을 새로 오픈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