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월드브릿지코인’ 은 캐셔레스트, 아이닥스에 대한 소식 이후, 지난 26일 포블게이트에서도 상장이 완료 되었다.


다양한 거래소 중 캐셔레스트는 지난 9월 25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등에 이어 7번째 거래소이기도 하다.


월드브릿지코인은 캐셔레스트를 포함하여 추가적인 거래소 상장 내용과 전 세계 온·오프라인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한 편리한 결제가 가능하다는 소식도 전했다. 또한 개방형 API를 공급해 온오프라인 판매자가 자유로운 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터미널도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20년 초, 현월드브릿지코인은 골든브릿지와 MOU체결 이후 베트남을 통하여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현재 브릿지 체인 플랫폼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이더리움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능성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체인으로 암호화폐와 일반 화폐를 연결하는 통합 결제 시스템을 구축, 생태계를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MOU체결이 이루어진 골든브릿지는 베트남을 기반으로 삼고 있는 법률 비지니스 센터는 물론 토탈헤어샵, 마케팅, 유치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코인시장과 코인 거래소의 연이은 상장 소식, 베트남시장에서 MOU체결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긍정적인 반응과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월드브릿지코인은 전 세계를 무대로 지사 확장과 코인시장의 확대를 목표로 영향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