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신규 합격패키지’와 함께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란 고객 개인별 피부 특성이나 색·향 등의 기호 또는 요구를 반영하여 맞춤형 화장품을 조제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로, 현재까지 3천여 명이 자격을 취득했으며 피부관리사, 화장품 조제업 종사자, 네일아트사 등 미용업계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 사이에서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화장품 ‘책임판매관리자’ 자격을 갖추려면 의사, 약사, 이공계 학사 학위 또는 2년 이상의 화장품 제조·품질관리 업무에 근무한 경력이 있어야 하지만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 기준 및 활용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이 있는 경우 1년의 근무 경력만 있어도 화장품 '책임판매관리자' 자격이 있다고 인정하는 내용의 '화장품법' 시행규칙 개정안을 입법예고 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는 화장품 제조 관리 및 미용업계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이론+핵심+문풀’ 구성으로 기획된 ‘합격패키지’를 신규 촬영하여 오픈하고 수강료 75% 할인을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불합격 시 1회 90일 수강 기간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의 수험 부담감을 줄이고 오로지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는 종합 학습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에듀피디 자격증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은 2020년 10월 17일 제2회 시험을 앞두고 있는 신생 자격시험으로, 수험생 스스로 출제 유형 및 난이도 파악을 하기 어렵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듀피디는 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 과목별 출제 포인트와 출제 유형을 정리해 합격 가이드를 제시하고자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전용 ‘신규 학습패키지’를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강의는 전공 분야별로 전상규, 최선화 교수가 맡아, 암기량이 많은 시험의 특성을 반영해 학습 범위를 압축해 주고 정확한 이해를 통한 주요 법령과 이론의 개념 정리는 물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암기 방법 및 문제풀이 전략을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필승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의 80%는 화장품 관련 법령 및 식약처 고시 규정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주요 법령 및 최신 개정 법령의 내용을 법리적 이해를 기반으로 효율적으로 정리 학습할 수 있는 강의를 선보여 법령 내용이 생소한 수험생들의 실력 향상을 돕는다”라고 말했다.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의 혜택 및 전 과목 상세 커리큘럼과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