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서 펼쳐지는 풍성한 추석 이벤트의 향연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13:59]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서 펼쳐지는 풍성한 추석 이벤트의 향연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9/28 [13:59]

▲ 사진= 휘닉스 평창_추석 이벤트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추석을 맞이하여 리조트를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창과 제주 청정 자연 속에서 안전한 추석 연휴를 보내보자.
 
휘닉스 평창은 아이들이 포레스트 파크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포레스트 파크 스몰잔디광장에서는 고운 한복을 입고 엄마 아빠와 함께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고, 자이언트 보름달 앞에서 소원을 빌고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굴렁쇠,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등 다양한 전통 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존이 있어 아이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도 있다.

숲 해설가와 함께 숲 이야기를 들으며 웰니스 숲을 탐방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연휴 기간동안 매일 2회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모집해 운영하니 참고하자.

▲ 사진= 휘닉스 평창_추석 이벤트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키즈 플레이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는 테라리움과 의자 만들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추석 연휴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한식당 해랑에서는 명절을 맞이하여 추석 특별메뉴를 준비했다. 단호박죽, 녹두빈대떡, 한방갈비찜, 조기구기, 오곡 돌솥밥과 토란탕, 송편 등 다양한 구성의 추석상을 즐길 수 있다.

추석 당일에는 모든 식사 고객에게 송편을 제공한다. 모들에서는 생맥주 주문 시 한잔 더 제공하며, 체크인 시 객실당 제공되는 쿠폰을 활용하면 된다.

▲ 사진=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추석이벤트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가족과 함께 전통 연을 직접 만들어보고 연날리기 체험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모들 옆 비어가든 잔디밭에서 30일부터 사흘 간 매일 2시에 열린다. 같은 기간 오후 3시부터 한복을 입은 직원과 함께 전통게임 대결에서 이기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인생샷 버스투어’나 ‘야간 버스투어’에 참여하면 추석 소품을 이용한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다.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해 소수 인원으로 진행하니 놓치지 말자.

유원지 매표소에서는 섭지코지의 밤 산책로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청사초롱을 대여해주니 아름다운 섭지코지의 자연을 밤에도 감상해볼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추석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사진= 휘닉스호텔앤리조트 로고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