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년 시험일까지 공인중개사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21 합격패스’를 선보였다.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가 2만2135건을 돌파했을 정도로 이미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을 통해서 합격을 경험하고 있다.

에듀윌은 4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고 있는 교재 18권과 2021년에 시행되는 전 회차 모의고사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합격 후에는 에듀윌 동문 회원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합격 후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전국 인맥네트워크는 물론 부동산 정보 및 실무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은 전문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과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기출 학습법으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돕는다.

더불어, 자격증 보유 선배 합격생이 365일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와 독한 에듀윌, 에듀윌 지식인 그리고 합격생활 등 다양한 무료 학습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합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