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배합, 기획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래오이경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래오몰에서 2020년 추석맞이 할인과 세트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제형별로 분류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본 행사는 추석 전까지 한정으로 진행된다.

전통원료를 이용한 진액은 홈쇼핑 베스트셀러인 ‘이경제 흑염소진액’, ‘이경제 통영장어진액’은 물론, 스테디셀러인 ‘황제진액홍삼 골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스트셀러인 ‘황제신로진액’, ‘황제공빛진액’, 배합비율을 높인 ‘황제공빛진액 골드’, ‘황제진액헛개’를 다양한 구성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환 제품으로는 ‘황제신로환’. ‘황제공빛단 골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한 건강스틱으로는 실속형 ‘이경제 더힘찬 홍삼스틱100’, ‘이경제 황제 공빛진액 홍삼스틱100’, ‘더힘찬 배도라지스틱’을 1+1, 2+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힘찬 선식100’을 대용량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전통원료를 이용한 간식으로는 ‘하루녹용꿀’, ‘황제홍삼절편’, ‘더힘찬 녹용구미 홍삼’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래오이경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정으로 진행되는 기획품목인만큼 래오몰 회원만의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할인부터 본품 증정 혜택까지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래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