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자체 제작한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1년 시험 대비 필수 수험정보를 모두 반영했다. 선배 합격생이 전하는 합격 노하우와 빠르게 동차 합격하는 시험공략 필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과목별 필수 내용만 짚어주는 출제유형 분석과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마련한 과목별 필승 전략까지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를 합격필독서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직장인, 주부, 퇴직자, 학생 등 자신에게 맞는 합격생의 공부 비법 또한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5개년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해 내놓은 출제 분석 자료로 방대한 공부 범위를 줄일 수 있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유형별, 과목별 공부법을 전격 공개한다.

9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한해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배송비도 에듀윌이 부담한다.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