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워주는 헬시 뷰티 라곰(LAGOM)에서 추석맞이 소중한 분들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프트 세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라곰의 대표적인 ‘수분클렌징 듀오’를 담은 클렌징 선물 세트부터 촉촉한 수분 케어를 도와줄 보습 선물 세트, 수분 클렌징 3종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곰 관계자는 "보습 선물 세트 속 ‘셀러스 리바이브 에세 토너’는 실키한 에센스 텍스처다. 3중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의 보습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7스킨이 아닌 1스킨만으로도 보습 레이어링이 가능하다"라며 "아데노신과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의 더블 퍼밍 이펙트로 얼리 안티에이징 관리에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탄력, 보습, 영양 관련 멀티 케어로 활용할 수 있는 ‘에센 토너’를 듬뿍 묻힌 화장솜으로 스킨팩처럼 활용해주면 외부 자극 및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9가지 유해 의심 성분들이 제외되어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라곰(LAGOM) ‘리바이브 에센 토너’를 포함한 스킨케어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과 SSG, 롯데닷컴, 면세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신세계 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올리브영, 라코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