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살균소독, 방역, 해충방제 작업을 서비스하는 환경 전문 브랜드 '휴엔케어'는 김포, 인천, 김해 국제공항 등의 국제공항청사 등 대형 공공시설, 야구장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다중이용시설, 의료기관, 숙박시설, 교육시설, 일반 기업 등의 요청에 따라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휴엔케어는 GS그룹 계열사인 (주)삼양인터내셔날에서 2015년 설립, 소개한 독자적인 환경 사업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휴엔케어의 '휴엔'은 인간(Human)과 환경(Environment)을 합성한 조어로서, 인간을 우선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관리(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최근 휴엔케어SMS BI (Brand Identity) 리뉴얼을 발표했다. 고객에게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며, 최선을 다해 현장 상황을 하나하나 체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체크 표식의 가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다 친근하면서 부드럽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표현된 점 역시 기존과의 차이점.

한 관계자는 "현장을 더욱 꼼꼼히 확인하여 고객을 우선하겠다는 뜻"이라며, "항상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초심을 표현한 리뉴얼이다"라고 말했다.

9월 21일까지 이러한 BI 리뉴얼을 기념한 SNS 추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휴엔케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와 같은 SNS를 이용해 참여가 가능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뽑힌 450명에게 GS25 편의점 상품권, CU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