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못 만나는 아쉬움은 ‘언택트 선물’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으로

▲ 사진= 못 만나는 아쉬움은 ‘언택트 선물’여기어때 모바일티켓 © 여기어때컴퍼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온라인 상품권 ▲카페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편의점 등 20대 취향 브랜드 참여
○ “모바일티켓 구매, 선물에 익숙한 젊은 고객층의 참여 기대…언택트 시대에 맞는 혜택”
‘언택트 선물’을 주고 받는 소비자를 위해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이 반값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으로 부담 없이 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이달 22일까지 ‘선물할 때 모바일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첫 결제 회원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이더라도 10%의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20대의 수요가 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반값에 소개하는 행사도 열린다. 매일 오후 12시 선착순으로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뚜레쥬르 외 2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다.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은 취향 따라 고를 수 있는 3000여개의 상품을 갖춘 서비스다. 카페와 베이커리, 치킨과 피자 등 브랜드 쿠폰을 구매해, 만나기 어려운 친구나 지인에게 손 쉽게 선물할 수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온라인 상품 구매에 익숙한 젊은층의 이용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게 특징이다. 비대면 선물 문화에 익숙해, 새로운 서비스를 쉽게 사용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 사진= 여기어때 B.I_2020 ©여기어때컴퍼니 제공
*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2014년 숙박 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개선된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출발했다. 이후 국내 5만여 개 숙소 정보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취향을 반영한 고도화 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 OTA로 자리 잡았다. 2020년에는 여행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모바일티켓, 맛집 큐레이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