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에서 배우 한채영은 자신의 나이트 케어 3단계를 강조하며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조밀하게 관리하는 방법으로 HN 유산균 세럼을 소개했다.

한채영은 셀프캠을 촬영하며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발효 유산균 성분 3% 함량의 제품으로, 집에서 홈케어 효과를 톡톡히 얻을 수 있다”며 제품을 즐겨 쓰는 이유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직접 제품을 피부에 발라보며 나이트 케어에서의 피부 흡수 단계를 강조하며 스킨 이후에 사용하는 HN 유산균 세럼을 사용하는 루틴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에스테틱 화장품 ‘히스토어 네츄어렌 락토바실러스 리파인 세럼Ⅰ’(이하 HN 유산균 세럼)이 최근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와이낫’, 라이프타임 채널 ‘뷰티타임’ 등 유수 뷰티 정보 프로그램에 소개됐다"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연주의 컨셉의 유산균 에스테틱 케어 브랜드로 ‘히스토어 네츄어렌’은 국내 성원에 힘입어 HN 유산균세럼 공식홈페이지 혹은 스마트스토어 구매 시 33% 할인 및 트라이얼 미니 키트 증정 행사 등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