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성분으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로픈에서 저자극 바디클렌징에 도움을 주는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픈은 과거 바오밥 LPP 헤어트리트먼트를 출시해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는 유해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 자극이 적다. 또한 AHA, 살리실산, 그리놀,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해 피부 각질 관리와 미세먼지 및 자외선 차단제 세정에 도움을 준다.

로픈의 관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아크네바디워시 중 최다 임상 시험을 진행했다"라며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에는 특허성분인 그리놀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엄밀한 임상 시험을 거쳤다"라고 말했다.

로픈 관계자는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 출시에 대해 "여드름성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이 있는데 이 제품으로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픈은 닥터로픈 아크네클린 바디워시 출시 기념으로 특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기한은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이며 로픈 공식 쇼핑몰과 로픈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