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여름 휴가

▲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_ 마이 카 키즈룸 (모델컷) ©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강원도 ‘키캉스(키즈+바캉스) 리조트’로 떠나는 ‘여름 방학 청정 여행’
■ 아이를 위한 키즈룸, 키즈 액티비티 등 ‘키즈 프로그램’ 풍성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를 11월 30일(월)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키즈룸과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모래 놀이와 물놀이 등 아이의 취향에 맞게 즐겁고 유익한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마이 카 키즈룸 1박, △애슐리퀸즈 브런치 3인(성인2+소인1), △케니몽 인형 1개,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 1인, △어드벤처 위드 케니 1인(키즈 케어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_ 마이 카 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마이 카 키즈룸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을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전용 객실이다. 객실 문을 열면 아이들의 눈에 비친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준비돼 있다.

드림 카를 눈 앞에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평범했던 수면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동차 침대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의 소품을 갖춰 자동차 나라에 온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입학식을 시작으로 마술사들이 펼치는 축하 공연, 마술 배우기, 수료식 순으로 진행된다.

실제 마술사가 된 듯한 생생한 체험을 위해 마법 망토, 모자, 지팡이 등의 소품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어드벤처 위드 케니’는 켄싱턴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리조트와 인근 켄싱턴 해변에서 보물찾기, 동물 먹이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21만 6,3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5만 8,500원(세금 포함)부터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