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 출시

▲ 사진= 윈덤 호텔 & 리조트, 2박 이상 숙박 시 1박 무료 숙박에 해당하는 보너스 포인트 제공
©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9,0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인 세계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인 윈덤 호텔 & 리조트(Wyndham Hotels & Resorts)는 2020년 9월 10일까지 2박 이상 연박 시 1박 무료 숙박에 해당하는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 7,500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Stay Two Nights, Earn a Free Night’ 프로모션을 출시하여 여행객들이 포인트를 사용한 무료 숙박을 통해 다음 여행을 다시 계획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윈덤 리워즈 회원이 해당 사이트 에서2박 이상 예약 시 전 세계 수 천개의 호텔에서 1박 무료 숙박이 가능한 7,500 보너스 포인트가 숙박 후 적립된다.

2020년 9월 10일까지의 숙박을 2020년 9월 8일까지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예약하는 경우 적용되며 7,500 보너스 포인트는 숙박 후 적립되는 기본 포인트에 합산된다.
한국에서 참여하는 주요 호텔은 다음과 같다.
●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수원
안락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꾸며진 287개 객실을 갖춘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수원은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 모두 이용하기 편리하다. 휴가철을 맞이해 가족, 커플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라마다 바이 윈덤 서울 신도림
1호선 구로역과 1, 2호선 신도림역 사이에 위치한 라마다 바이 윈덤 서울 신도림은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인근에 쇼핑몰, 백화점, 다양한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 있는 대규모 복합 문화 공간 디큐브시티가 위치해 있어 도심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는 코로나 19 이후 가장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 강원도 속초의 대포항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도심에서 벗어나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로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 라마다 바이 윈덤 동탄 / 데이즈 호텔 바이 윈덤 동탄
디지털산업, 첨단 벤처 연구단지 등 산업단지로 조성된 동탄1신도시 중심에 위치한 라마다 바이 윈덤 동탄과 데이즈 호텔 바이 윈덤 동탄은 공항 및 주요 도시와의 접근성이 용이해 특히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위치와 시설을 제공한다.
●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제주 오션프론트
40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제주 오션프론트는 제주국제공항과 가까워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며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선사한다. 8월 한달간 호텔 투숙객들에게 함덕 해수욕장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 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함덕
함덕 해수욕장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함덕은 가족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키즈룸은 아이들을 위한 가구와 소품, 게임 콘솔, 대형 빔 스크린 등을 갖추고 있다.
●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
2020년 7월 오픈한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는 총 427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루프톱 라운지를 비롯해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한려수도와 해질녘 노을은 최상의 경관을 선사한다.
● 라마다 호텔 앤 리조트 바이 윈덤 경주
천년고도 경주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 앤 리조트 바이 윈덤 경주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존을 비롯해 풀사이드바를 갖춘 야외 수영장, 투숙객은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사우나(주말에만 운영)까지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코로나19 이후 여행 환경이 진화함에 따라 윈덤 호텔 & 리조트는 고객 및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출시한 글로벌 안전 이니셔티브 Count on Us 캠페인을 통해 유연한 예약 정책과 강화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ay Two Nights, Earn a Free Night’ 프로모션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윈덤 브랜드 호텔에서 윈덤 리워즈 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윈덤 리워즈는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이어 등록, 예약 및 이용 약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 소개
USA 투데이 독자가 뽑은 최고의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윈덤 리워즈는 전 세계 30,000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민박 등)과 함께 하는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리워드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일상 여행객을 위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은 모든 유효 숙박 당 1,000포인트를 적립하고 전 세계 약 9,300개의 호텔 또는 윈덤 데스티네이션(Wyndham Destinations NYSE: WYND) 등과 제휴한 수천개의 클럽 리조트 및 숙박 대여시설에서 무료 숙박을 포함한 광범위한 혜택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윈덤 리워즈는 전 세계에 약 8,3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 윈덤 호텔 & 리조트(Wyndham Hotels & Resorts) 소개
윈덤 호텔 & 리조트(NYSE: WH)는 세계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6개 대륙, 90개국 이상에 걸쳐 약 9,000개의 호텔과 제휴하고 있다. 일상 여행객들에게 813,000개 이상의 객실을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통해 윈덤은 호텔 업계에서 이코노미 및 미드스케일 분야 모두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윈덤은 Super 8®, Days Inn®, Ramada®, Microtel®, La Quinta®, Baymont®, Wingate®, AmericInn®, Hawthorn Suites®, Trademark Collection® 및 Wyndham® 등 20개 호텔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윈덤 호텔 & 리조트는 호텔 매니지먼트 서비스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윈덤 리워즈 로열티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 약 8,4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천 개의 호텔, 클럽 리조트 및 숙박 대여시설(민박 등)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