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타트와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방학

드림스타트 아동. 김천투어로 여름방학 프로그램 실시

김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8/05 [14:45]

드림스타트와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방학

드림스타트 아동. 김천투어로 여름방학 프로그램 실시

김민 기자 | 입력 : 2020/08/05 [14:45]

드림스타트와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방학


[투어타임즈=김민 기자] 김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8월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동안 드림스타트 아동들과 함께 우리지역에 위치한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하고 체험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코로나19 감염병 여파로 인해 예년보다 늦게 시작하고 짧아진 여름방학이지만 아동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우리지역 내에 있는 명소를 방문하고 여러 시설들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남면 오봉 저수지에 위치한 경북수상레포츠에서 수상스키와 바나나 보트체험을 시작으로 대항면 두부공방에서는 콩비지로 만들어 보는 마들렌과 쿠키체험, 김천호두시험림에서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김천호두랑 놀자 체험 실습을, 김천의 역사와 문화의 품격을 감상할 수 있는 김천 시립박물관 견학과, 사명대사공원에 위치한 어린이 놀이터 체험과 직지나이트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2020년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증산면 치유의 숲에서는 찾아가는 산림 치유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부항댐 레인보우 짚 와이어와 85m 상공의강화유리 바닥을 걸어보는 스카이워크 체험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드림스타트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김천지역 내의 다양한 체험 시설들을 최대한 이용해 우리지역에 대한 애착과 자긍심을 높이고 친구들과의 단체 활동을 통해서 배우는 예절과 배려하는 마음을 몸에 익히도록 했다.

가족행복과 김재천 과장은 “ 김천에서도 아이들과 가족들이 충분히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명소가 많다”고 소개하며‘코로나19에 전염에 대한 주의를 게을리 하지 않으면서도 가족들 모두가 안전하게 우리 김천 지역내에서 여가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