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마나인, 피지와 노폐물 관리 도와주는 신제품 ‘모공쎄라 클레이팩’ 선보여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8/05 [10:01]

콤마나인, 피지와 노폐물 관리 도와주는 신제품 ‘모공쎄라 클레이팩’ 선보여

박정길 | 입력 : 2020/08/05 [10:01]


장마철, 한 층 짙어진 습기와 여름 무더위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악화된 사람들이 많다. 인앤아웃 푸드메틱 브랜드 콤마나인은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자연스럽게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신제품 모공쎄라 클레이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모공쎄라 클레이팩은 모공을 리프팅한다는 컨셉을 강조하기 위한 별명으로 신제품 마스크팩의 정식 명칭은 포어 타이트닝 그린 클레이 마스크이다.

콤마나인 관계자는 특수 메쉬시트에 클레이크림 성분을 담은 모공쎄라 클레이팩은 딥 클렌징이 가능한 필 오프 타입의 시트 클레이 마스크팩으로 국내 최초로 출시된 형태다라며 피지와 노폐물을 자연스럽게 흡착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 없이 관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모공쎄라 클레이팩에는 리얼 아티초크 스틱’, ‘아티초크 클렌징오일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축적해 온 콤마나인만의 농축 노하우로 추출한 아티초크성분이 10,000ppm이나 담겨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콤마나인은 신제품 모공쎄라 클레이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 제품 리얼 아티초크’ 1상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대 42%의 할인률을 적용,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신제품을 소개한다. 출시 이벤트 정보는 콤마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