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여행에 대한 니즈가 급증하면서, 국내 여행 중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인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오는 8월 9일 현대홈쇼핑과 함께 호캉스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를 이용하는 호캉스 상품이다. 노보텔 앰배서더는 5성급의 최고급 호텔로서 서울 주요 관광지역인 동대문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관광, 문화, 미식 3박자를 두루 갖춘 위치적 특징과 대형 실내 수영장, 키즈 전용 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낭만적이면서도 화려한 서울 야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와 루프탑 풀장, 다양한 위락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온라인투어로 예약하는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최대 45% 할인의 특별한 가격과 더불어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성인 2인 기준, 아동 동반의 경우 아동 1인에 한해 조식서비스, 실내수영장 및 루프탑 무료 이용(루프탑은 19세 이상 이용 가능), 인터넷과 비즈니스센터 무료 이용, 투숙객 대상 무료 주차 서비스가 지원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온라인투어 담당자는 “코로나 영향으로 장거리 여행은 불가하지만, 호캉스와 같이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수도권에 계신 분들은 장시간 이동의 부담이 없고, 인근 지방 분들 역시 역이동인만큼 차 막히는 불편함이 덜한 점,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 하루 이틀 지내기 딱 좋은 곳 등의 장점을 생각해서 동대문 노보텔을 선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편안하고 즐거운 도심 속 휴식이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만 골라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라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의 안전 예약이 필요한 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쉽고, 신뢰할 만한 방법으로 생각한 것이 바로 홈쇼핑이다. 여행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을 듣고, 전화 한 통화, 앱 클릭 몇 번만 하면 되는 손쉬운 방법을 선택한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홈쇼핑 판매 배경을 밝혔다.

온라인투어가 선보이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호캉스 상품은 오는 8월 9일 18시 3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 1베드룸의 업그레이드 찬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