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일부터 17일까지 여름이벤트 특가 “만원오천원” 행사

▲ 사진=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전경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가 여름시즌을 맞아 8월1일부터 17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시행 한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행사 특별가격으로 전 이용객 구분 없이 1만5천 원에 로봇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워터워 물총축제, 야간개장, 치킨·콜라파티 이벤트” 등 여름맞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공연을 통한 볼거리, 특별 식음부스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행사의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워터워 물총축제는 참여자들이 힘을 합쳐 로봇랜드에 침입한 악당을 물리치는 스토리 구성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봇랜드는 야외 놀이기구가 운영되며 실내시설은 코로나 영향으로 우선 로봇판타지와 우주항공로봇관을 운영한다.

물총축제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행사 시 안전 및 운영요원을 배치하며 참여자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페이스쉴드를 착용해야 하며 페이스쉴드는 파크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로봇랜드 방문객 안전을 위해 테마파크 입구에서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확인, 손소독을 진행하고 놀이기구 이용 전에도 직원의 안내에 따라 추가로 손소독을 실시한다.

재단 관계자는 “로봇랜드를 상시 청정하게 유지해 방문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