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2020년 AAA 최우수 하우스키핑 어워드 수상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0:44]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2020년 AAA 최우수 하우스키핑 어워드 수상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7/31 [10:44]

▲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2020 AAA 베스트 하우스키핑 어워드 수상
   © 트럼프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차별화된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가 최고 등급의 하우스키핑 수준을 인증하는 2020 베스트 하우스키핑 어워드(AAA Best of Housekeeping Award)를 수상했다.
 
베스트 하우스키핑 어워드는 다방면의 청결도 평가기준을 통해 점수를 충족해야 하며 두번의 점검으로 먼지, 해충, 시설 성능 등에서 전반적인 우수성을 입증해야 한다. 이는 여행자들에게 북미지역내 호텔 청결도를 평가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작용한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5성급 럭셔리 호텔로, 2009년 11월에 오픈하여 하와이에서는 신규 호텔 축에 속하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오아후 섬 호텔 중 유일하게 6년 연속으로 5스타 호텔로 선정된 호텔이다. 

▲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2020 AAA 베스트 하우스키핑 어워드 수상    
   © 트럼프호텔 제공


특히,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 로비부터 풀장, 바닥 타일까지 부분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

무엇보다 한 객실에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하고 객실내 주방이 완비된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에 적합한 호텔로 손꼽히며, 리조트 피가 없고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객실까지 준비된 펫 프렌들리 호텔이기도 하다.

트럼프 호텔 문의는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 
 
 
* 트럼프호텔(Trump Hotels ™) 소개
트럼프 호텔은 5 성급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브랜드로, 특별한 고객 경험과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한다. 특히 트럼프 호텔은 각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그 도시의 문화 또는 상징적인 건축물을 호텔로 재디자인하여, 그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트럼프 브랜드는 "Never Settle”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안주하지 않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럼프 호텔은 밴쿠버, 하와이의 와이키키 비치 워크, 뉴욕,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럼프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