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진에어,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객 위한 제휴 이벤트 실시 © 진에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8/31까지 카드사 제휴 혜택 제공...Visa 플래티늄, 시그니처, 또는 인피니트 카드로 결제 시 스포츠 장비 운송 및 운임 할인
▪ 기내 홈쇼핑 상품 하나카드로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등
▪ 대구∙여수∙울산∙제주∙포항 항공권 예매 고객 대상 쏘카 최대 40% 할인
진에어(jinair)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진에어는 Visa 플래티늄, 시그니처 또는 인피니트 카드를 이용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하물 및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개인 장비를 이용해 골프나 서핑, 라이딩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스포츠 장비 운송 기본 요금 면제 및 사전구매수하물 20kg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운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원이 할인된다.
기내 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내일(8/1)부터 하나카드로 ‘기내 홈쇼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건당 1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고, 어린이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킨더조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카드사 제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진에어의 신규 취항지인 대구, 여수, 울산, 포항과 제주로 향하는 국내선 항공권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쏘카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할인 쿠폰은 24시간 이상 대여 기준으로 ▲대구∙여수∙울산∙포항 지역 40% 할인, ▲제주 지역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내달 16일까지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9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진에어는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 중이다. 특가 항공권은 10월 24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 1만 9천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진에어는 “여름 휴가에 보탬이 될만한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진에어와 함께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 진에어 B737-800 항공기 ©진에어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