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세일 동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는 의미를 담고, 또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최소화하고자 포세린 식탁-고급 통가죽 소파 제품 및 미국 호텔 매트리스를 할인한다고 전했다.

식사동가구단지 일대에서 소비자를 맞이하는 중인 이 곳은 단일 항목이 아닌 다수의 명목으로 행사를 전개한다.

루헨 일산파주 쇼룸은 ‘전시상품 최대 30~50% 할인’을 실시해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다. 또 ‘전 지역 무료 배송 포함 쇼룸 오픈 1주년 맞이 소파-수입 매트리스, 통세라믹 식탁 세트 릴레이 특가’로 가격적 부담과 배송료 부담을 모두 낮춘다.

이 쇼룸에서는 또 다른 행사로 ‘입주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이들은 ‘프랑스 에페다 호텔 매트리스 및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할인’ 혜택도 받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이들의 경우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한 이들은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여러 혜택 속에서 템퍼페딕 및 씰리 수입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보다 낮은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고, 포세린 식탁 세트도 할인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기본적인 통 가죽 소파는 물론 패브릭 소파 및 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 그리고 사하라 소파와 샤무드 소파 등이 두루 할인된다. 기능성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 소파도 기존 금액보다 낮은 가격대로 제공된다.

이러한 소파는 2~2.2mm 이태리통가죽과 E0합판, 5mm 내추럴 통가죽과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이 활용된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 Frabo 이태리본드와 사면대패목,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및 샤무드 고급 자재도 있다. 각각의 원자재는 소파 하단부에 내장재 확인용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

한편 대한민국 동행세일 명목으로 여러 할인을 실시하는 루헨 일산파주의 소파 및 침구, 식탁은 직접 사용한 후 비교한 뒤 구매 가능하다. 할인 프로모션 및 상세 제품 정보는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 및 매장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