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최근 들어 국내, 특히 제주 여행을 많이 찾는 고객들의 여행 소비를 감안하여 제주 여행의 모든 것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통합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여행 통합 페이지는 여기저기 검색하고 예약하는 번거로움 없이, 항공부터 현지투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간편함을 갖추고 있으며 함께 예약하면 추가 할인도 챙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투어는 국내항공, 국내숙박, 렌터카, 국내 투어/티켓 등 국내 여행상품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각의 서비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지만, 고객이 2개 이상의 상품을 한 번에 예약할 경우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되어 알뜰한 제주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국내항공을 예약하고, 렌터카를 예약하면 할인된 가격에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주 숙박 예약 시, 5%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통합페이지에서는 자유여행 상품, 제주 패키지상품, 제주 투어&티켓 상품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 제주여행 통합페이지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는 메인 배너, 모바일은 이달의 추천여행지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연동되어 있어 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