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윈덤 호텔 & 리조트_윈덤리워즈 회원 자격 요건 완화 및 보너스 포인트 제공
© 윈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윈덤 리워즈 회원은 최소 3박 후 다음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으며 5박 이상 숙박 시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윈덤 리워즈 보너스 포인트 적립 가능
전 세계에서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가 오늘 2020년에 회원 등급 유지 또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필요 숙박일수를 40% 줄여 회원 등급 자격 요건을 완화하겠다고 발표했다.
완화된 자격 요건은 현재의 회원 등급을 2021년 말까지 유지해주고 2020년 9월 30일까지 포인트 유효기간을 연장해 주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로운 여행이 어려워진 회원들을 돕기 위한 윈덤의 초기 노력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유효 숙박 당 윈덤 리워즈 2,000 보너스 포인트 제공, 5박 이상 숙박 시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윈덤의 최신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
윈덤 호텔 & 리조트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준 안 위(Joon Aun Ooi)는 “우리는 회원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례 없는 시기일수록 지속적으로 유연성을 제공하고 기존 포인트와 혜택을 보장해 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경이 다시 열리고 관광이 재개되면 우리의 완화된 회원 등급 자격 요건은 폭넓은 건강 및 안전 이니셔티브인 Count on Us를 바탕으로 회원이 안심하고 다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리고 윈덤은 언제나 우리 회원과 여행객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고 말했다.
* 더 적은 숙박으로 다음 등급 도달
윈덤 리워즈의 회원 등급은 이미 업계에서 가장 획득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0년에는 다음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욱 쉬워진다.

유효 숙박 3박 시 골드, 9박 시 플래티넘, 24박 시 다이아몬드 회원 자격을 얻게 되며 이번 자격 요건은 2020년 숙박에 한해 적용되고 이미 완료된 숙박은 올해 초부터 소급 적용되어 반영된다.

회원 혜택은 등급별로 체크 아웃 시간 연장, 선호 객실 선택, 추가 포인트 제공, 스위트 룸 업그레이드, 웰컴 어메니티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 숙박 당 2,000 보너스 포인트 적립
윈덤호텔&리조트에서 첫 숙박 전 프로모션에 등록할 경우, 윈덤 리워즈 회원은 2020년 7월 27일까지 유효 숙박 당 2,000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5박 이상 숙박 시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보너스 포인트는 최소 숙박 조건 없이 기존 포인트 적립에 더해진다. 본 프로모션은 윈덤 리워즈 홈페이지, 모바일 앱, 회원 서비스 또는 참여 호텔에 직접 예약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는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제주 오션 프론트, 라마다 바이 윈덤 군산, 라마다 호텔 & 리조트 바이 윈덤 경주, 라마다 바이 윈덤 동탄,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등이 참여한다. 숙박은 2020년 7월 28일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Count On Us
현재 문을 열고 운영하고 있는 모든 윈덤 및 그 호텔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행 산업이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여행객들을 다시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고객과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난 6월, 윈덤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모든 호텔에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더욱 강화시키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다각적 이니셔티브인 Count on UsSM를 출시했다.
Count on UsSM 이니셔티브는 모든 호텔이 공공장소 및 객실 방역 시 병원급의 EPA 승인 소독제를 사용할 것을 요구하며 각 해당 지역 및 현지 당국의 지침에 따라 새로운 기준, 교육 및 지침을 제공했다.

또한 윈덤은 업계 리더인 에코랩(Ecolab)과 파트너십을 맺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모든 호텔에 위생 및 소독 제품에 대한 특별 요금을 제공하고 위생 교육 모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또한 호텔 직원의 개인 보호 장비(PPE) 사용,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및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손 소독제 등 업데이트된 운영 프로토콜을 기대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윈덤호텔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전체 이용약관을 포함한 상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윈덤호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 소개
USA 투데이 독자가 뽑은 최고의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윈덤 리워즈는 전 세계 30,000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민박 등)과 함께 하는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리워드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일상 여행객을 위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은 모든 유효 숙박 당 1,000포인트를 적립하고 전 세계 약 9,300개의 호텔 또는 윈덤 데스티네이션(Wyndham Destinations NYSE: WYND) 등과 제휴한 수천개의 클럽 리조트 및 숙박 대여시설에서 무료 숙박을 포함한 광범위한 혜택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윈덤 리워즈는 전 세계에 약 8,3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윈덤호텔&리조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 윈덤 호텔 & 리조트(Wyndham Hotels & Resorts) 소개
윈덤 호텔 & 리조트(NYSE: WH)는 세계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6개 대륙, 90개국 이상에 걸쳐 약 9,300개의 호텔과 제휴하고 있다. 일상 여행객들에게 828,000개 이상의 객실을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통해 윈덤은 호텔 업계에서 이코노미 및 미드스케일 분야 모두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윈덤은 Super 8®, Days Inn®, Ramada®, Microtel Inn & Suites®, La Quinta®, Baymont®, Wingate®, AmericInn®, Hawthorn Suites®, The Trademark Collection® 및 Wyndham® 등 20개 호텔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윈덤 호텔 & 리조트는 400개 이상의 호텔을 위탁 경영하는 호텔 매니지먼트 서비스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윈덤 리워즈 로열티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 약 8,3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천 개의 호텔, 클럽 리조트 및 숙박 대여시설(민박 등)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