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카페 ‘카페 라떼떼 대치점’이 6월 1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페 라떼떼 대치점’은 즉석에서 만든 베이글과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 공간으로 홀 운영 및 포장,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포장은 매장 운영 시간 내에 찾아가기만 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에는 베이글이나 샌드위치, 도넛과 커피, 각종 음료를 즐기면서 한 끼 식사를 간단하게 때우는 경우가 많다"라며 "이런 니즈를 반영해 본 매장에서는 매일 수제로 만드는 베이글과 다양한 크림, 그리고 토스트와 빙수,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카페 라떼떼 대치점’에서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천연발효 빵을 만들고 있다. 230도 고온에서 구워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발효된 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색소는 천연 재료를 사용하며 과일, 넛트 등의 재료를 추가할 수 있다.

제공하는 베이글은 기본 빵과 크림을 선택해 구매하거나 샌드위치 형태로 만들어진 메뉴를 구매하면 된다.

베이글 종류도 플레인, 어니언, 초코, 검은깨, 참깨, 블루베리, 흑미 등으로 다양하고 크림도 허브갈릭, 딸기, 오레오초코, 블루베리 등으로 다양하다. 이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조합을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샌드위치 종류도 햄, 치즈 등의 재료가 더해진 메뉴가 다양해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세트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베이글, 혹은 샌드위치, 쿠키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전화주문, 방문 포장 시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페 라떼떼 대치점’에서 제공하는 음료 종류는 커피 종류만 있는 게 아니라 스무디 종류, 생과일주스, 생과일 눈꽃 빙수, 차 종류로 다양해 시원한 음료부터 차가운 종류까지 주문할 수 있다. 리얼딸기 메뉴는 시즌 메뉴라 주문할 수 있을 때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카페 라떼떼 대치점’에서는 SNS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시태그를 걸어 게시글을 올리거나 배달 앱 주문 후 리뷰를 남기면 플레인 뉴욕 치즈 베이글이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