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원조 쎄라덤(theraderm)은 전국을 강타한 ‘미스터트롯’ 열풍에 힘입어 트로트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장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며 ‘리포아란 시너지 앰플 세럼’을 CJ홈쇼핑에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쎄라덤 관계자는 "‘리포아란 시너지 앰플 세럼’은 알파리포산 순도 100%로 만들어진 앰플과 항노화 성분이 함유된 세럼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

‘리포아란 시너지 앰플 세럼’은 지난 4월 롯데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이후로 1~4차까지 매진을 기록했으며, 오는 7월 6일 CJ홈쇼핑 첫 론칭을 시작으로 추후 GS홈쇼핑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쎄라덤 관계자는 "피부 전문 기관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으로 비용과 시간도 아끼면서 부담 없이 집에서 동안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브랜드의 얼굴로 미스터트롯 열풍의 주역 ‘장민호’와 함께 하는 만큼 앞으로 선보이는 쎄라덤 제품들은 물론 장민호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도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7월 6일 오전 10시 25분에 방송되는 CJ홈쇼핑은 첫 론칭인 만큼 방송 전 미리 주문 시 브로마이드 증정에 경품 행사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