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6월 3주 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베스트셀러 상위 5위권을 모두 차지하는 성과를 보였다.

1위를 차지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10개년 기출 분석을 통해 본문을 구성했으며 파트별 최근 10개년의 출제 경향과 출제 비중을 알 수 있다.

‘기본서 연계학습’과 ‘대표기출&기출풀이’ 등을 수록했으며, 과목별 핵심 키워드와 지문 학습을 위한 ‘빈출 지문 정리 노트’, 기출문제 반복 학습을 위한 ‘회독용 정답표’, 최신 출제 경향 파악을 위한 ‘제30회 기출문제&해설’을 제공한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한 ‘기초 탄탄 특강’과 제28회부터 제30회까지의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제 시험을 경험하고자 하는 수험생, 중간 점검이 필요한 수험생, 마무리 확인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점령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