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0:46]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6/03 [10:46]

▲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컬러풀 저니 얼리 서머 패키지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콜라보레이션, 서머 컬러 & 아이템으로 선정한 패키지
- 일찍 다가온 여름을 맞아 상큼한 컬러감을 표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얼리 서머 패키지 선보여
- 소확행〮가심비 아이템으로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수박 빙수 또는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일찍 다가온 여름을 맞아 상큼한 컬러감을 표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라운지 & 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 애프터눈 타입(호텔의 소확행〮가심비 아이템으로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라운지 & 바의 시그니처 수박 빙수) 또는 나이트 타입(선선한 여름 밤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분위기를 더해줄 서머 칵테일(2잔))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이상 고객에게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패션 잡화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독 상품으로 제작한 ‘피브레노(FIBRENO) 서머 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일찍 다가온 여름을 맞아 ‘호텔의 소확행 아이템’ 빙수, 칵테일 등의 상큼한 컬러감을 표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6월 3일(수)부터 7월 2일(목)까지 투숙 가능하다.
 
‘컬러풀 저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라운지 & 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해 누구보다 여름을 먼저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

여름 시그니처 메뉴는 애프터눈 타입(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과 나이트 타입(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 중 선택 가능하다. ▷애프터눈 타입은 호텔의 소확행 가심비 아이템으로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라운지 & 바의 시그니처 수박 빙수(2인용)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_라운지 & 바 빙수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특히, 라운지 & 바 수박빙수는 당도와 신선도에서 월등하며 빙수 속에 실제 수박이 쏙 쏙 담겨 있어 찾아 먹는 재미를 더한다. ▷나이트 타입은 선선한 여름 밤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분위기를 더해줄 서머 칵테일(2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서머 칵테일은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라운지 & 바 바텐더들이 옐로우와 블루 계열의 컬러감을 넣어 점차 더워지는 날씨 속 갈증을 해소해 줄 만한 청량감 있는 칵테일을 특별히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2가지 종류 중에 택할 수 있는데, ‘뷰 157(View 157)’ 칵테일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보이는 사적 제 157호인 환구단 전망과 함께 시원하고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로, 프랑스의 프렌치 75(French 75)를 모티브로 한 시원한 블루 계열의 진 베이스 칵테일이다.

‘패셔니즘(Passion-ism)’ 칵테일은 여름을 대표하는 스위즐(Swizzle) 칵테일을 패션프루트(Passion Fruit)와 접목하여 톡톡 튀는 식감이 재미적인 요소를 더해주는 보드카 베이스 칵테일이다.
 
이그제큐티브 이상 고객에게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패션 잡화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독 상품으로 제작한 ‘서머 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컬러는 서머 컬러로 선정된 2종(오렌지/블루) 중 랜덤으로 제공되며 투명한(PVC) 재질로 만들어져 가방 안에 담는 소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가 연출돼 세련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준비한 이색 어메니티로 체크인부터 남다른 얼리 서머 호캉스가 가능하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름 더위를 해소해줄 도심 속 오아시스 ‘시티 애슬래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수영장의 높은 유리 천장은 대형 배를 연상시켜, 마치 바다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와 주니어 스위트 이용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 2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별 가격은 디럭스 22만원, 이그제큐티브 27만원과 스위트 35만원부터, 매주 토요일은 1만원 추가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유선 상으로 평일 또는 2박 예약 시 체크인/체크아웃 혜택 혹은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풍성한 혜택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유선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피브레노는 ‘컬러 포 라이프(Color for Life)’라는 컨셉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시즌별로 대표 컬러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정, 봄 시즌부터 함께하고 있다. 


<컬러풀 저니 서머 패키지>
■ 기간: 6월 3일(수) ~ 7월 2일(목) 
■ 가격: 2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