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가 있는 호두 사용한 간식.. 부담 없이 주고받는 답례품 품목으로 눈길


따뜻한 날씨에도 얼어붙었던 웨딩 시장에 다시금 활기가 띄고 있다. 바쁘게 결혼식 일정을 이어가는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에 필요한 것들을 준비하느라 여념이 없다.

결혼식 준비 필수 요소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답례품 준비인데, 많은 수량을 준비해야 하고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부담을 느끼지 않는 선에서 품목을 결정해야 하다 보니 품목 선택이 쉽지만은 않다.

이러한 가운데 86년의 전통을 지닌 호두과자 업체 ‘학화호도과자’는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호두과자 답례품 세트를 선보였다.

학화호도과자의 호두과자는 빵과 앙금 속에 큼지막한 호두 알갱이가 들어 있다. 흰 팥과 붉은팥을 가려 사용한 순도 높은 앙금으로 쉽게 상하지 않고, 적당히 담백한 단맛이 특징이다.

호두과자 9입과 12입의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호두과자 답례품 세트는 패키지에 포장해 준비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결혼식장을 찾은 가족, 친인척, 지인, 그리고 직장으로의 복귀 시 돌릴 답례품으로 호두과자 답례품 세트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본점에 방문하면 호두과자 제조공정 견학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을 비롯해 원성동, 강남, 명동에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택배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돕고 있으며 온라인 몰을 통한 주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