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공기업 채용시험 대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에서 5월 4주 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20 추가 특별판 에듀윌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 모의고사 2회+일반상식 온라인 모의고사 1회’ 교재는 부산교통공사 부문, ‘2020 에듀윌 한수원+5대 발전회사 NCS 봉투 모의고사 4회’는 한국수력원자력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부산교통공사 수험서는 시험 연기로 인해 더욱더 많은 문제 풀이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했다. NCS 봉투 모의고사와 일반상식 온라인 모의고사를 신규 문항으로 구성했으며, 모바일 OMR 채점 및 성적분석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모듈이론을 압축해 정리한 ‘모듈 이론 핵심노트’는 부록으로 포함했다.

한수원 및 5대 발전회사 교재는 각 기업과 직렬별로 조금씩 달라지는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 매 회차 모바일 OMR 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채점부터 성적분석까지 진행되며, 주요 문제 풀이의 무료강의 제공, 한국사 빈출키워드 노트 수록으로 효과적인 필기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추가로 제공되는 스페셜 가이드를 통해 기업별 채용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철도공사 등 공기업과 삼성 GSAT, LG, SKCT 등 대기업 채용 시험 준비를 위한 교재를 마련하고 있다.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