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평생학습 인문학당 오는 4일 대한민국 명강사가 전하는 논어 강연 진행

김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5/28 [17:18]

영월군 평생학습 인문학당 오는 4일 대한민국 명강사가 전하는 논어 강연 진행

김민 기자 | 입력 : 2020/05/28 [17:18]

영월군청


[투어타임즈=김민 기자] 영월군은 오는 6월 4일 오후 7시, 대한민국명강사, 카이로스경영연구소 대표인 최종엽 강사를 초청해 논어를 주제로 영월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당 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종엽 강사는 한양대학교 인재개발교육 석사, 평생학습 박사를 수료했다.

삼성전자㈜ 인사과장, 경영혁신차장, PA부장으로 일한 후 현재 잡솔루션코리아와 카이로스경영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경희대학교 겸임교수, 인문학 강사, 공공기관 전문 면접관으로도 활동하며 MBC ‘TV특강’, KBC ‘화통’등 여러 방송 매체 등에서 연간 100회 이상의 인문학 강연을 하고 있다.

윤수중 자치행정교육과장은 “ 논어와 오늘, 미래, 삶, 사람, 이야기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영월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논어’ 강연은 다양한 조직의 리더 및 직장인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또한 본 행사는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생활 속 거리두기와 방역 준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며 시행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영월 군민은 영월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5명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영월군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당은 사람과 자연이 만나는 “ 삶 ”에서 배움의 가치를 나누고 공동체 형성 및 지역에 대한 정주의식 제고를 위해 5월∼11월 매주 목요일 19시, 월담도서관에서 다양한 강사를 초청해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