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바닉마사지기, LED마스크, 진동클렌저 세 가지 기능 합친 제품


주식회사 두잇어게인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스킨윌은 LED 갈바닉마사지기 진동클렌저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킨윌 LED 갈바닉마사지기 진동클렌저는 갈바닉마사지기, LED마스크, 진동클렌저 세 가지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갈바닉마사지 기능은 화장품을 이온화시켜 피부에 깊숙하게 흡수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약한 여드름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와 기미 등 피부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준다.

LED 기능은 갈바닉마사지 기능과 동시에 사용된다. 타사 LED 마스크와 동일한 빨간색 LED 광원(파장 645nm)은 피부 탄력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며, 파란색 LED 광원(파장 415nm)은 모공 수축과 피부 진정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갈바닉마사지와 함께 LED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뒷면에 위치한 진동클렌저 기능은 직경 0.3mm의 실리콘 브러시는 분당 9,800회 미세진동을 느낄 수 있으며, 자동으로 45도 히팅 되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주식회사 두잇어게인 대표이사 정해문은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생하다가 세 가지 기능을 합친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윌에서는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스킨 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갈바닉마사지기 진동클렌저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