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Banyan Tree + Angsana Ihuru Aerial © 반얀트리그룹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반얀트리 그룹은 다가올 여행 재개를 기대하며 고객과 직원 모두의 건강과 웰빙을 지키는 세이프 생츄어리 프로그램(SafeSanctuary Programme)의 글로벌 런칭을 발표했다.

뷰로 베리타스(Bureau Veritas) 와 협력하여 개발된 이 프로그램은 세이프 생츄어리의 독점 레이블 디자인을 비롯하여 건강과 웰빙을 위한 통합적인 관리 프로토콜을 개발하여2020년6월부터 전세계 반얀트리 호텔과 리조트에서 시행된다.
세이프 생츄어리는 Protect, Provide, Prevent 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여행의 계획부터, 예약, 숙박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 엄격하게 적용하여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방역과 위생을 비롯한 40개가 넘는 세부 분야의 프로토콜이 새롭게 디자인 되었으며, 강화된 스탠다드로 더욱 향상된 숙박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 사진= 반얀트리 호텔 & 리조트 몰디브 전경 © 반얀트리그룹 제공

● 세이프 생츄어리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
* 보호 보증 프로토콜
EPA 승인 및 권장 세정제를 이용하여 이용 빈도가 높은 공용 지역을 비롯하여 객실 전반에 철저한 방역 프로토콜을 시행 한다.

적절한 거리 두기를 위한 적극적인 안내와 함께 이에 대한 안내문을 수영장, 로비, 레스토랑을 비롯한 리조트 곳곳에 배치. 밀폐된 공간, 실내에서 진행되는 그룹 액티비티 이용자 수의 제한과 객실 내 어메니티, 침구 등을 스팀 살균 처리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숙박 보장 한다.
* 비접촉, 비대면 서비스 제공
객실 내 디렉토리 및 레스토랑 메뉴를 디지털화 하여 개별 기기를 통해 비접촉,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함. 체크인과 체크아웃, 퍼스널 피트니스 클래스, 쿠킹 세션을 객실 내에서 진행 한다. (리조트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예방
반얀트리 그룹의 전 직원은 고객과 커뮤니티의 건강을 지키지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받고 있으며, 반얀트리 매니지먼트 아카데미로 집약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세계적 수준의 주제별 프로토콜을 제공하여 각 리조트의 위생과 보건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 현재와 미래를 위한 웰빙
고객과 직원의 웰빙을 추구하는 반얀트리 그룹은 조직 내 웰빙 지수를 평가하여 발표하며, 정서적 건강과 안정을 위한 지역 텔레 테라피 서비스를 지원함. 셀프케어, 마음 챙김과 회복 모듈은 이미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제공 중이다.

또한, 세이프 생츄어리 프로그램은 편안한 수면, 자연과의 교감을 위한 액티비티, 자연식을 지향하는 재료와 요리법을 이용하여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다. 미래를 향해 반얀트리 그룹은 고객의 웰빙을 위한 안전한 보호구역(Safe Sanctuary)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사진= Safe Sanctuary Logo © 반얀트리그룹 제공


* 앙사나 벨라바루 소개
앙사나 벨라바루는 최근 수 백만 달러가 투입된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마쳤다. 이번 레노베이션으로 324m2 크기의 메인 풀(Main pool)이 신설되었고, 6m x 2.5m 사이즈의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을 보유한 [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빌라] 객실을 새롭게 선보인다.

[디럭스 비치프론트 풀빌라]는 객실 뒤쪽에 여유로운 사이즈의 프라이빗 풀과 더불어 앞쪽에 살라(Sala, 태국식 정자)를 추가하여 휴식을 위한 공간을 확대했다. 또한, 몰디비안 스타일이 접목된 알프레스토 다이닝 컨셉의 레스토랑 [마구 가든(Magoo Garden)]을 오픈하여, 총 5개의 레스토랑에서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 반얀트리 바빈파루 소개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1995년 오픈 한 몰디브 최초의 체인 리조트이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완벽한 공간을 제공하는 48채의 풀빌라를 비롯하여 레스토랑과 바, PADI 다이빙 센터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해양 보호에 관한 교육과 산호 보호 프로그램, 가오리 먹이주기 세션 등을 운영하는 반얀트리 몰디브 해양연구소를 리조트 내에 두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 앙사나 이후루 소개
앙사나 이후루는 잘 보존된 산호초 군락으로 몰디브에서도 손 꼽히는 천혜의 자연 환경에 둘러싸여 있다. 총 45채의 빌라, 레스토랑과 바, PADI 다이빙 센터, 앙사나 스파가 투숙객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