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접촉 3초 피부 진단 서비스와 구매 금액대별 증정품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헬레나 루빈스타인(HELENA RUBINSTEIN)’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블랙 크림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와 기프트가 마련되어 있다. 손 세정제부터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분을 제공하고, 비접촉 3초 피부 진단 서비스와 구매 금액대별 골드 포켓 미러 및 블랙크림 50mL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사은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현장 사진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블랙 크림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쓱닷컴(SSG.COM)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수분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파워셀 세럼’ 대용량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트리트먼트 스킨 ‘파워셀 토너’ (셀인로션) 400mL를 증정, 이 제품은 피부 장벽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자 볼륨, 컬링, 롱래쉬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래쉬 퀸 라인 마스카라 구매 시 마스카라 정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되는 가운데 5월 22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헬레나 루빈스타인은 118년에 걸친 연구와 첨단 스킨케어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2019년 출시해 다양한 코스메틱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고농축 프록실린이 함유된 ‘블랙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