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양연화, 여성골퍼가 꽃이 되는 순간!

▲ 사진= 오라 컨트리클럽_남코스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골프, 호텔, 스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여성 골퍼 맞춤형으로 구성된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 출시
- 천혜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36홀 라운딩과 함께 편안한 베딩을 느낄 수 있는 객실, ‘삼다정’에서의 조식과 함께 ‘쥴라이 스파’의 스페셜 트리트먼트 케어 제공
- 2박 이상 투숙 시 볼빅 컬러볼 4구 세트 1팀당 1개씩 제공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성 골퍼들이 즐거운 라운딩과 함께 스파를 즐기며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를 2020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여성 골퍼 맞춤형으로 구성된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는 천혜의 자연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36홀 코스의 제주도를 대표하는 골프장인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오라 컨트리클럽은 남코스 18홀과 동코스 9홀, 서코스 9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라운딩 전·후 골퍼들의 컨디션을 최고조로 맞춰주어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_쥴라이 스파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2인 1실 또는 4인 1실 1박과 오라 컨트리클럽에서의 즐기는 36홀 라운딩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그리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전문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통한 1:1 맞춤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쥴라이 스파’의 스페셜 케어로 등 마사지(30분) 또는 발 마사지(30분) 중 1가지를 제공한다.

▲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_파라스위트 객실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또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볼빅 컬러볼 4구 세트를 1팀당 1개씩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인 기준으로 2인 1실타입 34만 5천원부터, 4인 1실타입 33만 9천원부터이며 (카트비 및 캐디비는 별도)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여성 골퍼들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의 라운딩, 호텔에서의 휴식, 스파까지 올인원으로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아름다운 코스를 배경으로 개인별 드라이버 영상, 팀 영상 촬영 등 드론 영상 촬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주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라 컨트리클럽은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으로, 남코스 18홀과 동코스 9홀, 서코스 9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라운딩 전·후 골퍼들의 컨디션을 최고조로 맞춰주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공항과 호텔, 골프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경제 골프 매거진 선정 ‘2019 한국 美 골프장’으로 선정되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