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김선혁]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 관광명소가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지역별 관광명소와 문화자원을 살려 허니문 고객 대상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부산·울산 세 곳에서 선보이며 디럭스 객실 이상 최상급 객실을 제공하고 △와인세트△조식△입욕제△마스크 팩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통해 코로나19로 주춤해진 지역경제 및 관광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다는 것이 신라스테이 측의 설명이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 패키지를 통해 제주를 찾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고객 기호에 따라 디럭스·그랜드 두 가지 타입 중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은 오후 2시까지로 여유롭다.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제공 혜택은 상이하다. 디럭스 타입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와인 1병, 와인 글라스2개, 오프너) △마스크팩(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LUSH 입욕제, 별미제주 도서, 신라스테이 베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신혼부부와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를 위한 ‘웨딩 기념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 1명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로맨틱 웨딩 데이’ 패키지로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을 제공한다. 체크인시 청접장이나 결혼 사진을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한편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는 신라스테이 세 곳에는 △용두암 △이호테우해변 △한라수목원 △태화강 공원 △선암호수공원 △해운대 해수욕장 △송정 해수욕장 등 국내 유명 관광지가 많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