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관광, 순창찍GO 선물받GO 오는 6월부터 진행

김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2:34]

국내관광, 순창찍GO 선물받GO 오는 6월부터 진행

김민 기자 | 입력 : 2020/05/22 [12:34]

 사진= 순창군청


[투어타임즈=김민 기자] 순창군이 6월 한달간 관내 관광지를 방문한 사진을 찍으면 순창의 특산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순창 찍GO 선물 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순창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 한해 진행되는 것으로 군이 요구하는 총 5가지 미션 중 세 가지 이상을 수행한 사진을 순창군 문화관광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군은 순창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특별한 미션을 부여하고 목표를 이룬 관광객에게는 순창의 특산품이 담긴 선물꾸러미를 전달해 관광의 재미를 줘 관광객 유치는 물론, 특산품 홍보라는 두 가지 효과를 노리고 있다.

5가지 미션 중 필수미션은 2가지로 강천산 병풍폭포 앞에서 인증샷 순창 채계산 출렁다리 인증샷이다.

선택미션은 장군목유원지 인증샷 향가유원지 인증샷 1만원 이상 관내 이용 영수증 인증샷 등 3가지다.

미션을 수행한 관광객에게는 순창장류세트 및 순창발효드립커피팩와 함께 한 장의 카드로 전라북도 관광지 자유이용시설을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카드가 제공된다.

참여대상은 순창을 방문하는 외부 관광객으로 순창 관내 거주자 및 순창에 주소를 둔 자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조태봉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순창 찍GO, 선물 받GO 행사는 자연과 더불어 순창에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특히 가족단위 관광객들이나 젊은 층 관광객들에게는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고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