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전문 콜택시 맥시멈택시 고객사랑 보답 행사


[투어타임즈= 노익희 기자] 인천공항전문 콜택시‘맥시멈택시’가 인천공항 통행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한다. 개인택시연합 ‘맥시멈택시’ 측은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맥시멈택시’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맥시멈택시’를 이용하는 고객은 통행료를 제외한 미터기 요금만 부담하면 된다.

인천공항‘맥시멈택시’는 평소에도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콜택시는 이용을 원할 때에 전화 등으로 즉시 불러낼 수 있다. 그러나 인천공항전문 ‘맥시멈택시’는 이용을 원하는 시간보다 5시간 전에 예약을 해야만 차량을 배차해준다.

즉시 차량을 배차하는 것보다 이윤 면에서 손해를 볼 것 같지만‘맥시멈택시’는 고객에게 차별화 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러한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단 한 번 이용하더라도‘안전, 청결, 정직’이라는 맥시멈택시의 모토를 느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최근에는 소속 차량 전체의 공기청정기 장착을 목표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고객에게 공기청정기 장착 차량을 우선 배차하고 있다. 고객이 탑승하기 30분 전에 차량을 점검하고 차량 내부 및 외부를 청소하는 것으로 유명한‘맥시멈택시’는 최근에 방역소독을 더욱 강화하여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하루 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가능한 한 원하는 차종을 배차하고 있다. 또한 이용하게 될 차량의 정보 및 운전기사의 정보를 예약 문자로 발송하기 때문에 인천공항콜택시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도 안심할 수 있다.

한편, 인천공항전문택시‘맥시멈택시’는 기본 택시서비스 외에도 맞춤운행 서비스도 운영한다. 기업의 외국 바이어나 VIP고객을 위한 ‘피케팅 서비스’와 결혼 후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위한‘웨딩 픽업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특히‘피케팅 서비스’는 정해진 일정에 맞추어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10년 이상의 베테랑 기사들만 배정하고 있다.

또‘맥시멈택시’대표의 베트남 거주 이력을 살려‘베트남 여행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판에 박힌 패키지 여행이 지겹다면 개별적으로 가이드를 알선받은 후 숙박업소나 골프장 예약, 바이크 렌탈 등을 할 수 있는‘맥시멈택시’의 여행상품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고객만족 100% 목표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맥시멈택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이용방법과 비용을 안내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SNS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