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장난감은 최근 더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유아전동차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특히,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 나들이를 계획하는 부모님들이 생겨나고 있다.하지만 최근 국가 비상사태를 걱정해서 사람이 밀집되는 것을 피해 한적한 장소로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데, 그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들 장난감으로 아기자동차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그 가운데 다이노토이즈에서아기전동자동차의 워너비 모델인 ‘벤츠지바겐 G63AMG’와 ‘벤츠 300S 클래식카’를 동시에 론칭하는 기념으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지도 있다.
다이노토이즈에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유아전동차 모델 중 하나인 벤츠전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정식 라이선스 제품이다. 이번에 정통오프로더 디자인 ‘벤츠지바겐’ 모델과 클래식한 느낌의 ‘300S 모델’을 출시하면서 준비한 특가 할인 이벤트는 다이노토이즈에서 판매하는 모든 유아전동차 모델에 적용되며,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설명에 따르면 안전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승용완구이자 가소제 제로 제품으로 어린이제품인증완료 및 무선리모콘 전파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다이노토이즈 관계자는 “키즈카페나 꽃축제 출입이 꺼려지는 요즘 같은 봄날, 아이들 놀거리가 고민인 부모님들을 위해 다이노토이즈에서 유아전동차 슈퍼특가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노토이즈 전동차는 우리 아이들이 즐겨야 할 승용완구이기에 소재 하나까지친환경으로 꼼꼼하게 따져 생산하며, 어린이제품안전인증(KC인증) 및 전파인증을 득한 제품만을 정식수입절차에 따라 유통과 판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이노토이즈의 해당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