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민법’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3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최신 주택관리사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해 마련된 이번 교재는 최근 5개년 기출문제의 단원별 출제문항수와 지난해 시행된 제22회 시험의 내용을 토대로 구성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입문자를 위한 맞춤 구성으로 전략적인 학습 가이드와 상세한 설명, 각종 판례•사례•용어정리를 담고 있다”며, “이론 복습과 실전 연습을 위한 이론별 개념적용 문제와 파트별 빈칸 채우기 문제를 수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추가 학습을 위해 맞춤형 학습 플래너와 기본용어 다시보기, 민법 조문집을 제공하고, 전과목 이론 강의도 무료로 이용 가능한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