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플랫폼이 ON•OFFLINE 토마토 제휴점 전용 QR 결제단말기를 출시한다.
TOMATO 제휴점 전용 OR결제 단말기는 카드 없이도 스마트폰 앱에 ‘토마토 플랫폼’을 이용해 결제가 가능하다. 기존 결제 방식에서 벗어난 QR코드 결제 서비스로 다양한 결제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간편한 결제 방식으로 국내 제휴점들의 불필요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물론, 고객 입장에서도 카드 결제 단말기 앞에서 승인을 기다려야 했던 과정 등이 생략됨에 따라 더욱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토마토플랫폼은 전국적으로 확장 중인 토마토 플랫폼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쿠폰이 있어야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토마토 플랫폼 공지사항에서 자세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룰렛 쿠폰을 이용하여 ‘룰렛을 돌려라!’ 이용 시 최신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공기청정기, 세탁기, 에어컨 등의 가전제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리워드 포인트를 최대 95%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토마토플랫폼은 4월 중에 결제 전용 토큰인 ‘TSCH’ 토마토 캐시를 발행할 예정이며, BPTC(토마토코인)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토마토 월렛으로 스냅샷을 제출하여 1:1로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 플랫폼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토마토 플랫폼 관계자는 “토마토 플랫폼의 활성화를 위한 경품 이벤트로 BPTC(토마토코인) 구매와 토마토 포인트 사용 시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며 “QR결제와 함께 앞으로 다양한 결제방식이 확산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