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단일 교육기관으로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인증받았다. 이는 2016년, 2017년에 이어 세 번째 공식 인증이다.
KRI 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 기관이다.
KRI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의 DB,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 대조, ▲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렇게 까다롭기로 유명한 KRI 한국기록원의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은 단 한번도 받기 어려운 인증이다. 그러나 에듀윌은 업계 최초이자 유일무이하게 세 번이나 기록을 인증 받으면서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초격차’를 증명했다"고 말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는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3번이나 공식 인증 받아 자랑스럽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