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민감 피부 위한 화장품 NDR(엔디알) 라인업 제품 출시

박정길 | 기사입력 2020/03/27 [11:57]

환절기, 민감 피부 위한 화장품 NDR(엔디알) 라인업 제품 출시

박정길 | 입력 : 2020/03/27 [11:57]

3월말로 접어들어 날씨가 서서히 풀리면서 완연한 봄 기운이 나고있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의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시기이다.
 
더욱이 최근에는 코로나19까지 겹치면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져 입 주변부터 시작해 눈 밑 피부까지 각종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내추럴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NDR은 최근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피토A앰플과 에키수딩마스크 라인업을 출시하여 관심 받고 있다.
 
NDR(엔디알)은 파라벤, 동물성 오일과 같은 자극적이고 피부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유래된 식물성 성분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여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독자적인 타임 드롭 테크놀러지 공법을 사용하여 자연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내고 안정성이 뛰어난 굿프리저브 기술로 화장품 용기 내의 세균 및 유해물질까지 멸균한다.
 
출시된 피토A앰플의 경우 색소 침착, 피부 톤 개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이다. 에키 수딩 마스크는 천연 대나무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인해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마스크팩으로 고농축 에키네시아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다. 
 
NDR 관계자는 “NDR의 출시된 라인업 제품들은 그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받은 EWG 그린등급 성분만으로 만들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였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