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아나관광청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3월의 마지막, 마리아나 관광청에서는 사이판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 3가지를 소개해 본다.

▲ 사진=카노아리조트 비치 전경 © 카노아리조트 제공

* 사이판 카노아 리조트 & 제주항공 이벤트 진행
카노아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박을 예약한 고객중 제주항공편을 선택한 모두에게 카노아리조트 스테이크&랍스터, 오션뷰디너쇼 성인2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이며, 투숙가능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 까지이다. 단, 제주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서 이고 카노아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한 경우에 가능하다.


▲ 사진=켄싱턴호텔 사이판 이벤트 안내 © 켄싱턴호텔사이판 제공

* 사이판 켄싱턴호텔 'FIND YOUR OASIS'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자연, 그리고 나 자연의 가치를 찾는 여행을 응원한다.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본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현지 호텔 정원에서 재배한 유기농 재료로 만든 시그니처칵테일과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헉슬리의 마스크와 썬크림 등 기프트세트 , 무료 공항 픽업 모두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더불어 해당 패키지로 3박이상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추가한다.


▲ 사진=PIC 사이판 프로모션 안내 ©PIC사이판 제공

* PIC 사이판 슬림형 골드카드 한정 출시
즐거움이 끝이없는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PIC) 사이판에서 4월~6월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 내 1일 3식이 가능한 슬림형 골드카드 포함의 기간한정 'GET AII NIGHT' 패키지를 진행한다.

본 패키지의 내용은 슈페리어객실 예약시 디럭스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3박이상 예약시 공항 픽업 서비스가가 무료로 제공된다.



▲ 사진=마리아나관광청 C.I
©마리아나관광청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