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베스트 골프 리조트로 명성 자자

▲ 사진=트럼프 턴베리 리조트의 킹 로버트 더 브루스 코스 © 트럼프턴베리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골프 라운딩, 객실, 조식 포함 특별 요금 제공

2020년 골프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장 중 하나로 꼽히는 트럼프 턴베리 스코틀랜드로 라운딩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트럼프 턴베리 리조트에서는 골프를 즐기며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020년 스프링 브레이크 프로모션>을 발표하였다.
하얀 등대와 바다건너 보이는 크레이그 섬까지 절묘한 풍경을 빚어내는 트럼프 턴베리 골프 코스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코스 중 하나이다.

영국의 자부심이 담긴 세계 4대 골프 메이저대회 중 하나인 ‘디 오픈(The Open)’을 개최한 영예로운 골프코스를 가지고 있다.

▲ 사진=Ailsa course © 트럼프턴베리리조트 제공

여기에 언제나 월드 베스트 리스트에 들어가는 ‘아일사 코스(Ailsa Course)’에서 1977년, 86년, 94년, 2009년 디 오픈이 열렸으며 Golf Monthly 매거진이 뽑은 2019 영국&아일랜드 골프장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2020 스프링 브레이크 프로모션>은 ‘킹 로버트 코스’와 ‘브루스 코스’로 1라운드 프로모션 또는 2라운드 프로모션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특별한 경험을 즐기고 싶다면 ‘오픈 챔피언쉽 아일사 코스’도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골프 라운드, 조식, 빌라 더블 룸 객실 투숙이 포함되어 더욱 알차게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골퍼들이 떠나고 싶은 버킷리스트 골프장으로 손꼽히는 트럼프 턴베리는 스코틀랜드 호텔 어워드 ‘2018 스코틀랜드 호텔’(Scottish Hotel of the Year at the Scottish Hotel Awards 2018), 유럽 최대 골프장 검색 사이트Leadingcourses.com의 ‘2019년 유럽 최고의 골프 리조트’(Best Golf resort in Europe 2019)로 선정된 바 있다.



▲ 사진= Trump Turnberry hotel ©트럼프 호텔 제공



* 트럼프 호텔에 대하여
트럼프 호텔은 미국의 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설립한 럭셔리 호텔 체인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다. ‘고객의 만족감’을 우선시하여, 고객의 취향, 성향에 맞추어 준비하는 아타셰 서비스 및 스파 서비스 등의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럼프 호텔은 하와이의 와이키키 비치, 뉴욕,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