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20 S/S 트레이닝 세트 컬렉션’ 출시

- 실내에서도 스타일을 살리며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세트 아이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3/19 [09:53]

블랙야크 키즈, ‘20 S/S 트레이닝 세트 컬렉션’ 출시

- 실내에서도 스타일을 살리며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세트 아이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3/19 [09:53]

▲ 사진=블랙야크키즈 20S/S 시즌 화보 이미지     © 블랙야크키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20 S/S 트레이닝 세트 컬렉션’,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쿠션지 소재 적용으로 활동성 부여해
- 맨투맨과 집업 형태 두 가지로 선보이며 활용성에 따라 디자인 선택 가능해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연기되고, 대면 접촉을 하지 않는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면서 최근 아이들의 실내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블랙야크키즈는 실내에서도 스타일을 살리며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20 S/S 트레이닝 세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신축성이 우수하고 터치감이 부드러운 폴리쿠션지 소재를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장감을 선사한다. 
  

▲ 사진=블랙야크키즈_BK파스텔세트_제품 이미지     © 블랙야크키즈 제공


‘BK파스텔세트’는 여아용 트레이닝 집업 세트로, 변형된 절개 라인과 테이핑이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된 제품이다. 특히 하의에 슬림 부츠컷 디자인을 적용하여 활동성과 더불어 트렌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시크한 느낌의 블랙과 산뜻한 느낌의 민트로 구성됐다.
 

▲ 사진=블랙야크키즈 ‘BK캐논세트(위)’ ‘BK액티브세트(아래)’ 제품 이미지     © 블랙야크키즈 제공


‘BK캐논세트’는 컬러블록형 맨투맨 세트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블록 형태의 컬러 배치를 적용한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감각적인 디자인의 맨투맨 상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코디가 가능해 실용적이다.

색상은 블랙과 독특한 느낌의 네이비 컬러를 차용한 울트라 마린으로 구성됐다.
 
‘BK액티브세트’는 남아용 트레이닝 집업 세트로, 컬러 배색을 통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 실내뿐만 아니라 간단한 야외 활동의 아우터로도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과 트렌디한 컬러 연출이 가능한 멜란지 블루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위한 기능을 갖춘 블랙야크키즈 20S/S 트레이닝 세트 컬렉션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blackyakkids.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