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한 의지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의를 마련해 선보인다.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횟수 제한없이 소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수험생의 학습 능률을 향상시켜주는 각종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도 지원된다. 경쟁심을 자극해 학습 의지를 상승시키는 ‘독한 에듀윌 2.0’과 합격전략을 제시하고, 맞춤형 학습계획을 설계하는 등 수험생활에 힘을 실어주는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초시생을 위한 기초이론 강좌, 소방 한국사 핵심테마특강,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훈련강좌, 가산점 3% 획득을 위한 자격증 강좌 등 ‘독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부방법, 학습질문, 면접비법 등 다양한 질문에 답변을 달아주는 공무원 합격지식 Q&A ‘에듀윌 지식인’과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훈련하는 ’14,000문제 문풀훈련소’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2019년 최신기출을 반영한 ‘국어•영어•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출제 핵심을 25강으로 압축해 정리한 ‘생활영어 특강’ 등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공채•경채 패스와 함께 2021 3과목 교재를 구매할 경우 ‘2020 에듀윌 소방공무원 기본서 국어’ 교재와 이현아 교수의 ‘HOW-WHY 쌩기초 영어’ 강의를 특별혜택으로 제공하는 ‘선착순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지원해 수험생의 합격 의지를 다져주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