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보청기를 이용중이거나 난청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또렷한 음성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골전도청음기 하닉스테크(이하 하닉스)가 1월 13일 <Money Monster> ‘골전도 기술’이라는 제목으로 아리랑TV에 정식으로 소개가 되어졌다.
아리랑TV에서 방영중인 <Money Monster>의 경우 국내기업들의 우수한 기술을 전세계적으로 알리는 취지로 제작이 되었으며, 이러한 방송 취지에 걸맞게 하닉스테크만의 골전도청음기의 우수성에 대해 소개를 하여 해외에서도 많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관계자가 밝혔다.
하닉스테크만의 골전도청음기 기술의 장점은 소리의 진동파장을 직접 달팽이관에 뼈를 통해 바로 전달을 하는 원리로 개발되어진 음성증폭기로써 기존에 음성만 증폭시켜주는 음성증폭기와는 전혀 다른 보다 또렷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음성이 고막 그리고 뼈의 진동을 통해 동시에 청각 신경으로 도달한다는 점에서 고막의 문제로 발생하는 청력손실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볼륨장치와 더불어 장소별 모드변경이 가능하고 배터리가 아닌 충전방식이라는 점에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골전도 청음기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골전도청음기 대표주자 하닉스테크에서는 대여서비스도 지원을 하고 있는데 대여를 통해 무조건 적인 구입보다는 현실적인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기존 보청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난청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더 많이 도움이 되는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닉스테크’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