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SLH)에서 도시의 리듬과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럭셔리 호텔 5곳을 소개한다.

우선 먼저, 태국의 고대 도시 수코타이에 위치한 더 수코타이 방콕(The Sukhothai Bangkok)을 시작으로, 생트로페스(St Tropez)의 영광의 날을 재현한 호텔 루 피네(Hotel Lou Pinet), 14세기 고대 마을에서 올리브를 수확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산 칸지안 빌리지 앤 호텔(San Canzian Village & Hotel), 그리스의 높은 언덕 위에 자리잡은 판옵티스 이스케이프(Panoptis Escape) 마지막으로 멕시코의 코르테즈 해안(Sea of Cortez)이 한 눈에 내려 다 보이는 곳에 자리잡은 빌라스 델 마르(Villas del Mar)등으로 스몰한 럭셔리호텔 이다.

▲ 사진=The Sukhothai Bangkok © SHL 제공

* 더 수코타이 방콕(The Sukhothai Bangkok), Bangkok, Thailand
- 총 객실 수: 210객실 / 박당 요금: THB7,400~
방콕 도심의 룸피니 공원 옆에 위치한 수코타이 방콕(The Sukhothai Bangkok)은 투숙객에게 도심 속 평온함과 휴식을 제공한다.

고대 도시 수코타이를 기리기 위해 지어진 이 호텔은 지난 28 년간 방콕에서 럭셔리의 상징으로 옛 세계의 우아함을 기리는 정원과 연꽃 연못으로 둘러싸여 있다.

유명한 미국 건축가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에드워드 터틀 (Edward Tuttle)이 디자인 한이 호텔은 최근 2019 년 12 월 메인 윙의 레노베이션을 마쳤다.
인사이더 팁: 미국의 유명 여행잡지 트래블앤 레저(Travel and Leisure magazine)가 선정한 방콕 최고의 레스토랑 셀라돈(Celadon)에서 식사를 해보자. 최근 태국 현지 재료에서 영감을 얻은 태국 요리를 새롭게 시연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 사진=Hotel Lou Pinet © SHL 제공

* 호텔 루 피네(Hotel Lou Pinet), St Tropez, France
- 총 객실 수: 34객실 / 박당 요금: 조식 및, 음료 포함 EUR390~
고요한 주거지역인 리세광장(Place des Lices)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호텔 루피네(Hotel Lou Pinet)는 높게 솟은 소나무로 둘러 쌓여 있는 나만의 아지트 같은 호텔이다.

이 호텔은 프랑스 디자이너 찰스 자나(Charles Zana)가 샹 트로페(Saint-Tropez)의 영광의 날을 재현하며 지어져 투숙객들에게 마치 고급스러운 개인 궁전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인사이더 팁: 호텔의 컨시어지 팀은 투숙객의 완벽한 주말을 위해 빈티지 시트로엥을 타고 아름다운 주변마을을 방문하여 와인 시음과 같은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여 준다.

▲ 사진=San Canzian © SHL 제공

* 산 칸지안 빌리지 앤 호텔(San Canzian Village & Hotel), Buje, Croatia
- 총 객실 수: 24객실 / 박당 요금: 조식포함 EUR212
크로아티아의 지상낙원으로 잘 알려진 이스트리아(Istria)의 중심부에 위치한 산 칸지안 빌리지 앤 호텔(San Canzian Village & Hotel)은 비옥한 계곡, 올리브 정원과 포도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24개의 모든 객실에는 개별 출입구가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인사이더 팁:1999년 한 농부가 가장 큰 3파운드짜리 송로버섯을 이스트리아에서 채취한 뒤 유명해진 이곳에서 송로버섯 채취와 올리브를 수확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 사진=Panoptis © SHL 제공

* 판옵티스 이스케이프(Panoptis Escape), Mykonos, Greece
- 총 객실 수: 19객실 / 박당 요금: 조식포함 £617
- 오픈 날짜: 2020년 5월 15일
그리스 미코노스의 엘리아 해변(Elia Beach)이 한눈에 내려 다 보이는 판옵티스 이스케이프(Panoptis Escape)는 에게 해(Aegean Sea)를 360도 전망으로 내려 다 볼 수 있는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총 19개의 각 빌라는 개별 야외 자쿠지를 갖추고 있다.
인사이더 팁: 객실 안에서 전문 쉐프의 인하우스 요리 서비스와 쇼핑 서비스를 즐겨 볼 수 있다.


▲ 사진=Villas del mar © SHL 제공

* 빌라스 델 마르(Villas del Mar), San José del Cabo, Mexico
- 총 객실 수: 13객실 / 박당 요금: 조식 포함 USD4,760~
산비탈을 따라 자리잡은 럭셔리 비치프론트 호텔인 빌라스 델 마르(Villas del Mar)는 투숙객의 사생활을 보장하는 호텔로 잘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코르테즈 해안(Sea of Cortez)이 한눈에 내려 다 보이는 뛰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빌라스 델 마르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비치 클럽인 ‘나인티 식스(Nicety Six)’은 물론 키즈클럽 역시 매우 가까이 위치해 있어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호텔 근처에 27홀 잭 니콜라우스 시크니쳐 코스가 있는 팔미야 니콜라우스 시그니쳐 골프장이 있어서 골퍼들에게도 좋은 옵션이 될 수 있다.
인사이더 팁: 멕시코의 삶을 체험하고자 하는 투숙객을 위해 산 호세의 ‘올드 타운(Old Town)’을 산책하는 것을 추천하며, 운이 좋다면 에스테로 한 호세(Estero San Jose)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야생새를 관찰할 수 있다.


<그 외 SLH 멤버 소식>
* 일본 호텔 가조엔 도쿄(Hotel Gajoen Tokyo), 문화관광과 벚꽃 패키지 출시
호텔 가조엔 도쿄는 특별한 문화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고객들은 일본 전통 공예품을 둘러볼 뿐만 아니라 직접 만드는 과정에도 참여할 수 있다.
* 영국 세븐 파크 플레이스(Seven Park Place),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칵테일 메뉴 출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영국 역사상 12명의 상징적인 여성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한정판 칵테일 메뉴를 출시했다.
* 태국 137 팔라스(137 Pillars), 유기농 고메 페스티벌 2월 27일 방콕에서 개막
2월 27일부터 3월 8일까지 두 차례 주말 동안 열린 이 행사는 미슐랭 스타 셰프들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 영국 헬시언 하우스(Halcyon House), 어머니의 날을 기리며 롱런치 예약 진행
5월 10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어머니날 롱런치를 위한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성인 1명당 AUD125달러(약 1만2000원) 부터 시작한다
* 파리 호텔 산 레지스(Hôtel San Régis), 매주 일요일 야채 브런치 출시
산 레지스에서는 신선한 허브 트롤리에서 직접 제공하는 새로운 식물성 브런치를 출시했다.
* 네덜란드 더 딜란 암스테르담(The Dylan Amsterdam) 새로운 프라이빗 다이닝 출시
더 딜런 암스테르담은 2020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프라이빗 다이닝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니스쿠퍼 쉐프(Chef Dennis Kuipers)가 선정한 계절메뉴를 선보이는 동시에 매월 메뉴가 변경된다.
* 몬테네그로 빌라 게바(Villa Geba)의 새로운 웰니스와 스파 3월 오픈
몬테네그로의 빌라 게바는 새로운 스파 트리트먼트 룸으로 3월에 다시 문을 열고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테라케의 "테라케의 아름다움 예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에 대하여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은 독립심 강한 투숙객들과 독립 정신을 강조하는 호텔을 짝 지어주고 있다.

전 세계 80 개 이상 나라들의 500 개가 넘는 호텔들로 구성된 SLH의 다양한 콜렉션은 첨단 디자인 호텔과 도시 중심부 보호 구역부터 오랜 전통의 교외 빌라들과 개인 소유 섬들까지 모든 것을 다 포함하고 있다.

SLH의 모든 호텔들을 늘 서로 다르지만, 최고의 장소, 최고의 품질, 개인 맞춤 서비스 및 목적지의 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이란 점에선 모두 하나가 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